궁둥지와 여울의 귀엽고도 특별한 이야기🐿️
안녕! 이번 일상일톡에서는 귀엽고도 사랑스러운 궁둥지 친구들을 소개해줄게!
궁둥지의 귀여운 친구들 💖
궁둥지라는 이름은 통통한 볼따구를 가진 사랑스러운 궁둥이 친구들을 의미해. 🐿️ 궁둥이 다람쥐 ‘궁둥지’, 궁둥이 댕댕이 ‘궁댕댕이’ 🐶, 그리고 뽀송한 궁둥이 다람쥐 ‘뽀둥지’가 주인공이야. 그리고 이 사랑스러운 친구들을 돌보는 인간 캐릭터, ‘여울’도 함께 등장해! 여울은 실제로 브랜드를 운영하는 작가님의 모습이기도 해.
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? 🌟
궁둥지는 사실 어릴 적부터 작가님의 친구였대. 학창 시절 책상에 낙서하던 작고 하찮은 캐릭터에서 시작되어 어떨 때는 다이어리의 주인공으로 등장하기도 했고, 이제는 함께 브랜드를 이끌어가는 사랑스러운 단짝이지. 어느 순간부터 궁둥지가 살아 숨 쉬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며 스토리를 입체적으로 만들기 시작했고, 작가님과 궁둥지의 이야기를 마치 어릴 적의 환상처럼 다채롭고 몽글몽글하게 그려내게 된 거야.
궁둥지만의 특별한 제작 과정 ✂️📜
궁둥지를 사랑해 주는 팬들을 위해 스티커 같은 굿즈를 만들 때, 빈틈없이 작은 데코 스티커로 꽉꽉 채워서 작업한다고 해. 📦 이렇게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굿즈들을 만들어내는 게 여울 작가님만의 특별한 작업 방식이야. 💯
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 💌🎉
전시장에서 만나는 모든 분들께 최선을 다해 궁둥지를 선보이려고 한다는 작가님. 여울 작가님은 전시장에서 만난 감사한 팬분들이 더욱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사은품, 그리고 간식을 증정해 드리려고 한대. 🍬🍪 늘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멋져! 🙏 우리 다 함께 사랑스러운 친구들, 궁둥지와 여울을 만나러 가보자! 🧡🐾
작가님의 인스타가 궁금하다면? @goongdoongz